7주년 소개팅 앱 글램, Ai 페이스 인증 도입

외모가 내 스타일이 아니면 “넌 여기 오지마” 할 수 있는 거다. 공공장소에서 외모를 언급하기는 꺼려지지만 몰래 남의 외모를 평가하는 건 솔직히 조금 재밌었다. 그리고 이렇게 그 사람의 프로필을 눌러보면 가치관에 대해서 같은 답변을 한 항목과 다른 답변을 한 항목이 있는데, 나는 주로 같은 답변보다는 다른 답변을 먼저 살핀다. 다른 답변을 해 놓은 것 특히나 뭐 1~2년 내로 결혼을 할 수 있다던가, 부모님을 모시고 살 수 있다던가 하는 항목이 '다른 답변'으로 뜨면 나는 왠만하면 거른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가 입증되면 당사자에 대한 처벌은 가능하지만 어플 업체에 대해서는 처벌 규정이 없는 상황”이라며 “관련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제도 마련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스마트폰을 썼다고 믿기 힘들 정도로 길고 정성스러운 고민을 볼 수 있다. ‘마카롱 슈퍼스타’ 라는 명예의 전당엔 잘생기고 예쁜 사람을 볼 수 있는데 솔직히 다 비슷하게 생겼다. 질문이 많다는 것은 그말인 즉슨 틴더처럼 가볍게 만나는 사람이 아닌 조금은 진지하고 결혼하고싶어하는 사람들이 천지 수두룩빽빽하다는 말과 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ㅎㅎ 나는 별로 결혼에 관심이 없고 그냥 이런저런 사람들 만나서 이야기나누고 맛있는거 먹고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하는 걸 좋아하기에 그냥 거부감은 따로 없다. 이들 소개팅 어플은 이름과 나이, 사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회원등록을 한 뒤 호감가는 이성 회원에게 만남을 신청하거나 사업자 측이 임의로 이성 회원을 주선하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남자친구를 만들기 위해 소개팅 나가는 것은 둘째치고, 친구들과 차 한잔 할 시간조차 내기 어려워 우울함까지 느끼던 그녀는 최근 유일한 취미생활이었던 스마트폰으로 뜻하지 않은 인연들을 만나 조금씩 활력을 되찾고 있다.

 

바람이 쌀쌀해지고 누군가를 만나고 싶어지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을 가져보고 싶지만 여건이 안 되시는 분들, 소개팅 많이 하시죠? 아는 사람에게 받는 소개팅이 비교적 안전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100%성공하리란 보장은 없습니다. 즉, 보통 언변이 좋으신 분들은 처음 보는 사람과도 어느정도 스몰토크에 능한편인데, 따라서 이 어플도 이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대화 코드가 맞는 사람과의 매칭이 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앱의 주요 컨셉은 관심사, 일상의 공유가 가능한가에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22개의 인터뷰 설문 조사를 통해서 사랑유형, 가치관, 연애관 등을 평가하고 매칭하게 됩니다.

 

그러나 하루 기다리면 또 볼 수 있으므로 기다리면 됩니다. 카드에는 퍼센트가 나오는데 퍼센트 의미는 매칭률입니다. 하지만 ㈜테크랩스는 앱‘아만다’에서 사용가능한 아이템인 리본을 판매하면서 리본을 구매한지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한 소비자에게 구매한 리본의 일부를 사용했다는 이유로 청약철회가 불가하다고 안내했다.

 

제보자의 신분은 한국일보 보도 준칙에 따라 철저히 보호되며,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취재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디지털 기기로 이성간 만남을 주선해주는 데이팅 앱 시장이 급성장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된 이후 대면 접촉이 줄면서 반대로 데이팅 앱 이용이 크게 증가했다.

 

사용자들은 소개팅 어플을 통해 쉽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이유를 장점으로 꼽는다. 소개팅 앱으로 이성을 만나는 목적을 묻는 질문에는 뜻밖의 결과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전체 응답자 중 남성 70%, 여성 74%가 진지한 만남을 목적으로 하며, 남성 7%, 여성 16%는 결혼 상대를 만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답했다.

 

‘천만모여’ 가입 시 본사 신원인증팀의 3단계 검증과정을 거치게 되며 무료 안심번호까지 제공된다. 이태희 대표는 국내 최대 돌싱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 ‘해돌(해피돌싱&올드싱글)‘을 10여 년간 운영해 오고 있으며, ’당돌한소개팅은‘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돌싱전문 소개팅 어플이다. 상세 프로필을 보고 난 다음에 왼쪽에 있는 대화 취소라는 항목을 누르면 이런 안내가 뜬다. 3주전 멘탈 터지는 일이 있어서 방황하던 와중에 누군가의 권유로 처음 소개팅어플이란걸 깔아봤는데요.

 

보통 소개팅 어플에서는 가입자 수를 늘리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해서 쪽지나 대화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경우는 몇 번 대화를 하다가 현금 결제까지 유도되기 때문에, 내가 대화하고 있는 상대방이 실제인지 아니면 알바에 의한 기계적인 답장 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자만추가 어려운 나이가 됐다고 해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다고 대놓고 자신 있게 말하는 건 쉽지 않다. 아무래도 이런 앱들이 그동안 대중에게 주로 각인되어온 이미지-불건전하다거나, 혹은 부정적인 측면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 그런 면에서 보면 ‘숨짝’은 가장 건전하고 진정성 있는 데이팅 앱이다.

 

아무래도 회원 수가 많아야 다양하고 활발한 소개팅 매칭이 가능하기에, 이 점은 확실한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이 직접 다양한 사람들에게 외모를 직관적으로 평가 받습니다. 최고 점수 4.5점 중 최소 3점 이상을 획득한 사람만 어플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어플에 비해서 회원들의 외모 수준은 확실하게 보장되는 편입니다. 썸데이 어플은 여러 가지의 공통적인 관심사나 성격적 측면에서의 조건을 미리 필터링 하고 만남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합한 소개팅 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만다 앱의 특징은 회원가입을 할 때 사진을 올리면, 기존 회원 10인에게 얼굴 평가 점수를 받는데 5점 만점에 3점 이상이 되어야지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남성들은 물론 의외로 여성분들도 소개팅어플을 통해 남자를 만나고 싶어하기 때문에 자신이 능력만 된다면 좋아하는 이성을을 꼬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강남 안마 강남 휴게텔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7주년 소개팅 앱 글램, Ai 페이스 인증 도입”

Leave a Reply

Gravatar